증명서 발급안내
관련공지
결제 후 수정 또는 결제취소를 원하시는 경우(접수완료 상태)
첨부파일
등록일 2022-11-02
조회수 1930
증명서 신청 결제 후 신청 내용 수정 또는 결제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 수정을 원하시는 경우
(회사명/담당자 성함/접수일자/요청사항)을 kca@kcia.or.kr 으로 송부해주시면 협회에서 확인 후 직접 수정하실 수 있도록 '수정필요'상태값으로 변경해드리고 있습니다. 이후 '증명서신청 처리현황'에서 수정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 결제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회사명/담당자 성함/접수일자/요청사항)을 kca@kcia.or.kr 으로 송부해주시면 회사정보 확인 후 ‘결제취소’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