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소개

화장품 시장정보

해외시장뉴스

[중국] 中 ‘618 쇼핑 축제’ 임박, 전자상거래 플랫폼 간 경쟁 가열화

첨부파일

등록일 2023-06-16

조회수 2604

□ 中 ‘618 쇼핑 축제’ 임박, 전자상거래 플랫폼 간 경쟁 가열화 (6.15 증권시보)

 

ㅇ 중국 최대 쇼핑 축제 중 하나인 ‘618 쇼핑 축제’가 시작되면서 전자상거래 플랫폼들의 가격할인 및 판매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음

- 징둥, 타오바오, 핀둬둬 등 기존 전자상거래 플랫폼 외에 틱톡, 샤오훙수, 수닝이거우, 메이퇀 등 플랫폼들도 ‘618 쇼핑 축제’ 경쟁에 뛰여들면서 업계는 올해가 전자상거래 플랫폼 간 경쟁이 가장 치열한 해가 될 것이라고 평가

- 전자상거래 플랫폼 간 왕훙을 통한 라이브커머스, 브랜드 유치, 가격할인, 빠른 배송, 품질 보장, 서비스 등 경쟁도 날로 치열해지는 추세

 

* 원문기사 링크: https://baijiahao.baidu.com/s?id=1768709561280423352&wfr=spider&for=pc

                      http://www.myzaker.com/article/64800e968e9f095d31448ec0

 

<저작권자 : ⓒ KOTRA & KOTRA 해외시장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