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소개
화장품 시장정보
해외시장뉴스
상담회에 참가한 인도 바이어가 알려주는 시장 진출전략
첨부파일
등록일 2019-06-10
조회수 4261
상담회에 참가한 인도 바이어가 알려주는 시장 진출전략
2019-06-07 조주연 인도 방갈로르무역관
- 인도를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로 활용 –
- 체험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통한 제품 인지도 확보 필요 -
□ 주요 바이어 인터뷰
KOTRA 벵갈루루 무역관은 상담회(2019 안양시 인도 시장개척단, ’19.5.30)를 통해 한국 기업과 심도있는 상담으로 향후 한국 기업과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맺고자 하는 인도 바이어/기관을 중심으로 인터뷰 진행 |
ㅇ Metro–Cash & Carry
- (기업소개) 1964년에 설립된 독일의 대형 할인마트. 현재 전세계 35개 국에 매장을 보유. 2003년 인도시장 진출. 인도 전역에 27개 매장 보유
- (관심품목) 화장품
- (바이어가 본 현지 시장 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