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교육
『글로벌 e-commerce 플랫폼을 통한 화장품 수출』웨비나 개최 안내 (4월 24일 오후 1시 30분 시작)
등록일 2023-04-10
조회수 6931
우리 협회에서는 중소 기업의 화장품 수출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글로벌 e-commerce 플랫폼을 통한 화장품 수출』웨비나를 아래와 같이 개최할 예정입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사전등록링크를 통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교육명 :『글로벌 e-commerce 플랫폼을 통한 화장품 수출』웨비나
나. 교육 일시 : 2023. 4. 24(월) 1:30~6:30 p.m.
다. 교육 방식: 온라인 플랫폼(웨비나)을 통한 실시간 영상 송출
라. 대상 : 화장품 제조업자/제조판매업자, 예비 창업자 등
관심 있으신 분 누구나 사전등록 가능
마. 참가비 : 무료
바. 참석방법: 온라인 플랫폼(웨비나)을 통한 실시간 영상 송출
사. 주요내용 : 세부 사항은 붙임의 웨비나 개최 계획(안) 참고
- 동남아, 일본, 북미, 유럽의 화장품 시장 특성(온라인 유통채널 중심으로)에 대한 설명과 대표적인 글로벌 e-commerce 플랫폼에 대한 소개, 입점 사례, 실시간 질의응답
아. 참가신청: 아래 사전등록 링크를 통해 신청
- 사전등록링크 : https://forms.gle/D6itwajhRe8sdhnz9
자. 신청기간 : 2023.4.20.(목)까지
※ 본 웨비나는 신청기간 내 사전등록하신 분에 한하여 진행됨을 알려 드립니다.
※ 참가 신청은 선착순 마감이며, 참석 신청자가 많은 경우 안내된 신청기간보다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차. 참석방법
-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웨비나 개최 1일 전에 URL링크가 메일로 발송될 예정이며, URL링크를 통해 웨비나 접속
※ 문의: 대한화장품협회 김경옥 부장(070-8709-8614, a007@kcia.or.kr)
시간 (오후) |
주요 내용 |
연사 |
1:30~2:30 (60분) |
- 동남아 e-commerce 시장 진출 전략 - 동남아 화장품 시장의 특성 - 쇼피 입점 사례 - 쇼피를 활용한 장단기 판매 확대 전략 |
김정한대표 UNK Trading Co., Ltd |
2:30~3:30 (60분) |
- 일본 e-commerce 시장 진출 전략 - 일본 화장품 시장의 특성 - Q0010 입점 사례 |
홍명표 대표 위링크스캠프 |
3:30~4:30 (60분) |
- 동남아 e-commerce 시장 진출 전략 - 동남아 화장품 시장의 특성 - 라자다 입점 사례 |
김경민 과장 라자다 |
4:30~4:40 |
휴식 |
|
4:40~5:30 (50분) |
- 북미 e-commerce 시장 진출 전략 - 북미 화장품 시장의 특성 - 아마존 USA 입점 사례 |
류소라 매니저 아마존 |
5:30~6:00 (30분) |
- 일본 e-commerce 시장 진출 전략 - 일본 화장품 시장 트렌드 - 일본 아마존 내 K-Beauty 성공사례 - 아마존 일본 입점 절차 안내 |
임성은 매니저 아마존 |
6:00~6:30 (30분) |
- 유럽 e-commerce 시장 지출 전략 - 유럽 화장품 시장 트렌드 - 아마존 유럽 내 K-Beauty 브랜드 성공 사례 - 아마존 유럽 입점 절차 안내 |
김나영 매니저 아마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