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교육
법령
미국의 광고실증 (NAD CASE)
등록일 2024-08-01
조회수 2497
해당 보고서는 미국 BBB Program의 NAD(National Advertising Division) 광고실증을 조사한 보고서입니다.
NAD는 NARB, FTC등 여러 유관 기관과 협력하는 자율 규제 기관으로 다양한 광고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해당 보고서는 기관 소개, 진행 과정, 최신 경향, 사례, 핵심 사항 및 질의 응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목 차>
1. NAD 개요
- 기관 소개
- 진행 과정
- 트랙 프로세스
- 케이스 트렌드
2. 최신 경향
- 뷰티 트렌드
3. NAD 사례
- 중요 사항
- 인플루언서 펜티 뷰티 광고 사례
- 주크박스 비누 내추럴 클레임 사례
- 올레이 바디 워시 과장 광고 / 소비자 관련성 사례
- 필레리나 필러 과장광고 사례
- 바이오타 보타니칼 샴푸 클레임 및 후기작성 사례
- 케러살 무좀 손발톰 제거 제품 사정내 사용 연구결과 사례
- 투 페이스드 “Better Than Sex Mascara” 소비자 연관성 사례
- 바이탈 프로틴 콜라겐 펩타이드 제품 입증 문제 사례
- 제로 그래비티 임상적 입증 과장광고 사례
- 로레알 가니에르 클레임 연구 사례
- 디멘션즈 제품 소비자 리뷰 사례
- CBD 클레임 제공 업체 사례
- 클린 뷰티
- NAD 2023 케이스 요약
4. 도움이 되는 사항
- 고려할 사항
- 핵심 사항
5. 질의 응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