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교육

공지사항

대한화장품협회 80년사 편찬 사업 공고(~9/23까지 접수)

 

대한화장품협회 80년사 편찬 사업 재공고

 

1. 입찰일반

ㅇ 입찰건명 : 대한화장품협회 80년사 편찬 사업

ㅇ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 ~ 2025820

- 2025820일까지 제작 완료하되, 202597일에 개최되는 「화장품의 날」 기념행사까지 포함하여 발간

ㅇ 사업예산 : 15,000만원(부가가치세 포함)

ㅇ 사업범위 : 80년사의 기획, 디자인, 편집, 인쇄, 배포 등 제작 일체

- 사사기획 및 자료수집, 집필, 화보기획 및 촬영, 디자인 및 인쇄, 제본, 배포 및 납품 등 본 협회에서 제시하는 편찬 기획 의도에 따른 사사제작 관련 일체

 

2.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 및 협상에 의한 계약

ㅇ 제안서 접수 : 2024. 09. 23.() 18:00까지 접수 마감

   *접수처 : 이메일 접수/ junetenth@naver.com (경영관리실 교육팀 이지연 팀장)

ㅇ 제안서 평가회 : 2024. 09. 25.() 15:00 예정<업체별 발표시간 개별 통보>

ㅇ 편찬업체 확정 : 2024. 09. 26.() 예정<개별 통보>

  * 제안서 평가회 및 협상대상자 선정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편찬업체 선정방법

제안서를 제출받아 기술평가 75%, 가격평가 25%의 비중을 적용 평가하여 종합점수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하며,

  고득점순으로 순차적인 개별 협상에 의해 낙찰자를 정함

 

4. 입찰 참가 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등) 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ㅇ 최근 3년 이내 사사(社史) 제작 실적이 있는 업체 또는 기관

 

5. 제출서류

구분

제출서류

입찰참가업체

 

공통

ㅇ 입찰참가신청서 1

ㅇ 확약서 1

ㅇ 기술제안서(ppt 또는 한글파일) 1

ㅇ 가격제안서 1(세부 산출 내역서 포함, 날인 제출)

ㅇ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추가 확인 필요시 요청] 과업이행 실적증명서

낙찰업체에 한함

(계약체결 시)

ㅇ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ㅇ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ㅇ 최근 3개년도 재무제표(회계사, 세무사 확인본)

[필요 시] 사업 계약 시 계약과 관련하여 협회에서 요청하는 서류

※ 모든 사본 증빙서류는 원본대조필에 인감 날인 후 제출함.

※ 제안요청서의 별지 양식을 활용하여 제출하거나 위의 내용이 포함된 별도의 자사 양식이 있는 경우 자사 양식으로 제출할 수 있음.

 

6. 입찰무효 사항

ㅇ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추지 않은 자가 한 입찰

제출 서류 중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

 

7. 기타 유의사항

ㅇ 입찰자는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입찰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 금액으로 작성함.

ㅇ 입찰등록시 구비서류는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서류이며 방문 또는 등기 접수함.

ㅇ 입찰등록시 제출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입찰·계약 사항 및 과업·제안 관련 문의 : 경영관리실 교육팀 이지연 팀장(02-2135-5771, junetenth@naver.com)에게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09. 13.

 

()대한화장품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