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교육

공지사항

「원산지검증 대응 지원사업」온라인 설명회 개최

서울세관은 중소기업의 원산지관리 역량을 제고하고, 체약상대국의 사후검증에 대비하는 지원 사업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동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아래와 같이 희망하는 수출기업 및 관세사 등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 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시소) '25. 2. 19. (수) 10:00, 화상회의 플랫폼 ZOOM

※(참석대상) 참여를 희망하는 수출기업 및 관세사 등

   - 수출기업 : CEO, 수출물품 원산지관리 실무담당자 등

   - 관세사 : FTA 포털에 공개된「참여 컨설턴트 명단」에 속한 관세사

※(주요내용) 사업 소개, 주요 절차 안내, 유의사항 전달 등

※(세부일정)

시 간

내 용

진 행

10:0010:20 (20)

원산지검증 대응 지원사업 개요, 사업절차 안내

김정미 주무관

10:2010:30 (10)

유의사항 안내 및 Q&A

 

※설명회 참여 신청 방법

- '25. 2. 18.화 16:00까지 네이버폼을 통해 신청·접수

- 신청링크 https://naver.me/Gmb6TX5y를 통해 접속하거나,

  하단 QR코드를 스캔하여 작성

- (문의) 서울세관 수출입기업지원센터 02-510-1378

 

*자세한 사항은 상단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