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교육

공지사항

[도서안내] 미국 대형 유통 진출 성공의 조건(CMN)

첨부파일

등록일 2021-02-23

조회수 7776

주간신문 CMN에서는 국내 화장품 기업들의 미국 진출을 돕는 기업인 리소스오브케이뷰티와 함께 <미국 대형 유통 진출 성공의 조건> 도서를 발간했습니다.

이 도서는 20년 이상의 미국 대형 유통 경험을 지닌 전문가의 미국 유통 진출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화장품 기업들의 성공적인 미국 진출을 돕기 위해 펴낸 것입니다. 미국 진출에서 시행착오를 줄이기 위해 사전에 알아야 할 핵심 내용을 정리한 것이 특징입니다.

1부 미국 대형 유통 진출 전 고려사항, 2부 미국 대형 유통 채널 성격과 브랜드, 3부 벤더 프로세스, 4부 대형 유통 Private Label 등으로 구성됐고, 부록으로 유통 채널별 대표 75개 업체 디렉토리와 대형 유통 주요 사전까지 반영했습니다.

미국 화장품 유통 17개 채널 유형별 구분부터 대표적인 유통기업 38개사의 거래 조건과 계약서 작성, 벤더 등록 절차 등을 핵심으로 담았습니다. 미국 전체 유통 지도와 미국 진출 전 체크 리스트, 미국 대형 유통 52주 계획에 따른 입점부터 출구 전략까지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을 수록했습니다.

이번 도서는 미국 진출을 준비하는 기업이나 미국 시장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에게 미국 유통 지도를 파악하고 효율적인 접근이 가능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전략서라 라고 합니다.

구입문의는 주간신문 CMN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판매 가격 : 520p 양장본, 권당 100,000(배송비 무료)

구매 문의 : 주간신문CMN 관리팀 02)2628-5454 / 온라인 사이트 www.cm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