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신청
(정원초과마감) [추가개설_2018.12.19.] 2018 화장품 제조판매관리자 교육
상태 | 마감 |
등록비 | 유료 |
---|---|---|---|
구분 | 법정교육 |
장소 | 서울여성플라자 1층 아트홀봄 |
교육일정 | 2018-12-19 ~ 2018-12-19 |
신청기간 | 2018-12-07 ~ 2018-12-12 |
교육 대상 | 교육 정원 | 270명 |
|
교육 담당자 | |||
첨부파일 |
|
❑교육일정[10:00-17:30, 접수는 09:20부터]
시 간 |
교 과 목 |
09:20 - 09:55 |
출석확인(신분증 지참, 본인 확인 후 출석부 가나다순으로 정자 서명 |
09:55 - 10:00 |
공지사항 안내 |
10:00 - 11:00 [1.0H] |
화장품관련 법령 및 제도 이해 |
11:00 - 12:30 [1.5H] |
화장품의 제조·수입 관련 문서관리 |
12:30 - 13:30 |
중 식( 별도 제공되지 않으며, 각자 식사후 교육장 복귀) |
13:30 - 14:30 [1.0H] |
국가별 화장품 수출정보 |
14:30 - 15:30 [1.0H] |
화장품의 안전성확보 및 안전기준 |
15:30 - 17:00 [1.5H] |
화장품의 표시.광고 준수사항 |
17:00 - 17:30 |
교육 평가 |
❑교육신청
1. 교육신청 : 온라인 신청
대한화장품협회 홈페이지(www.kcia.or.kr) 「교육 및 세미나신청」에서
교육일을 선택하여 교육신청서 작성
⇓
교육신청서 제출 및 교육비 전자 결제
# 결제 오류 시, 이니시스(1588-495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 완료
※ 교육 신청결과확인 및 교육 종료 후 수료증 출력은 협회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2. 교육 접수 및 취소·환불 기간 : 전자결제 완료 선착순 마감
교육 참가자 구분 |
교육일자별 접수 및 취소·환불 기간 |
|
교육 개최일 |
접수 및 취소·환불 기간 |
|
화장품 제조판매관리자, 300명 |
12월27일(목) |
12월21일(금) |
★접수 전 필독사항(가~마)
가. 교육일자별 접수기간은 최대 접수기간으로 교육 수요가 많을 경우, 공지한 접수기간과 관계없이 조기마감 됨을 알려 드립니다.
나. 해당교육은 교육희망자 및 추가 접수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다. 고지된 교육일정 외에 추가 교육이 진행되지 않으니, 교육 접수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라. 해당교육은 유료교육으로 전자결제까지 완료하셔야 접수됨을 알려 드립니다.
(작성한 신청서를 저장만 한 상태는 접수되지 않은 것임)
마. 납부한 교육비는 교육에 필요한 준비 비용(교육장대관, 교재, 강사, 서류 등)으로 소비되고, 전자결제 시스템 특성상 고지한 기간 외엔 접수취소가 불가함을 거듭 알려드리니 접수 시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3. 교 육 비 : 70,000원 (면세, 중식 불포함)
※ 교육비는 중식을 포함하지 않은 금액이며, 별도의 중식제공이 되지 않습니다. 교육당일 정해진 중식
시간에 각자 식사 후 교육에 참여함을 알려드리니 교육신청 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4. 준 비 물 :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간단한 필기도구 등
5. 교육관련 문의
- 경영지원팀 이지연 과장(TEL: 070-8709-8615/ E-MAIL: junetenth@kcia.or.kr )
※ 교육문의가 폭주로 담당자 통화가 원활하지 않으니이메일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교육장 오시는 길
교육장 |
상세 위치 |
실시교육과정 |
시청한화센터 드림6 |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5 한화빌딩 [시청역 10,11번출구에서 20초거리/ 1번출구(에스컬레이터)에서 30초거리] |
화장품 제조판매관리자 교육 |
약도 http://rentspace.co.kr/ |
※ 교육인원이 많고 앞/뒤 의자 간격이 좁아 혼잡하오니 교육참가자 분들의 깊은 양해 부탁드리며,
교육 접수 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